사랑으로
겨드랑이 냄새 제거방법 5개 본문
현대 사회를 살아가면서 기본적인 에티켓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보편적으로 누구나 지켜야 하는 법은 아니지만, 그래도 매너라는것이 있는것 처럼 평소에 지켜야 할 기본적인 상황과 삶에서 한번쯤 고민해봤을 이야기입니다. 저는 주변에 냄새가 심한사람때문에 괴로웠던적이 있습니다.
겨드랑이 냄새 제거방법 5개
예전에 군대에 갔을 때에 처음으로 이것때문에 고통스러웠던 경험이 있습니다. 살면서 한번도 겪어본적 없는 고통이었다. 군대의 선임이 지나갈 때 마다 겨드랑이 냄새가 심하게 났다. 때문에 굉장히 고통스러웠던거 같다. 그 사람과 함께 근무를 하거나
일상 생활을 하는 모든 순간에, 정말 심할정도로 났습니다. 잠깐 옆을 스쳐간다던가 혹은 그 사람이 잠시 머물렀던 자리에도 겨드랑이 냄새 제거방법이 필요할 정도로 정말 힘들었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선임이기에 함부로 말을 할수없고, 사실 냄새라를것이 기본적인 에티켓이지만, 상대방에게 편하게 말 할수있는 부분이 아니기에 당사자도 상대방도 고통스럽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릴 겨드랑이 냄새 제거방법이 있는데, 한번 해보실래요? 라고 물어볼수도 없고, 그렇다고 그와 관련된 선물을 해주는것 역시 민망한 상황입니다. 하지만, 만약 당사자는 내가 그렇다는것을 알았을 경우에 굉장히 수치스러울 것이다. 그게 과연 연인관계라든가 제자와 스승 혹은 직장상사와의 관계라면 더욱 더 애매해진다고 생각합니다.
1.겨드랑이 냄새 제거방법 첫번째 다들 알겠지만, 데오드란트!
알루미늄염 성분이 주원인인 박테리아를 제거해준다고 하네요. 때문에 많이들 사용하는데, 이게 향도 잘 골라야하는게 같이 섞여서 나면 굉장히 힘들다. 때문에 좋은 향과 천연성분이있는게 좋다. 오히려 이 냄새를 싫어하는 사람도있고, 최악의 경우에는 같이 섞여나면 더 구역질이 날 때가 있다.
2.겨드랑이 냄새 제거방법 두번째 제모!
털이 있는 상태에서는 박테리아와 털이 만나서 땀이 축척되기 쉽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냄새가 더 오랫동안 빠르게 나겠죠? 때문에 제모를 통해서 그런상황들을 미리 방지하는것이 굉장히 좋다. 하지만 제모를 잘 해야된다는 의견도 있는 상황이다. 제모는 피부염의 원이되어서 세균을 증식시킬 가능성도 있다고 하네요.
3. 겨드랑이 냄새 제거방법 세번째 레몬즙 바르기!
레몬에 있는 산성분이 박테리아를 제거하여주기때문에 피부에 스며들수있도록 천천히 발라주면 좋다고 합니다. 문지르는게 쉽지 않다면 15분정도 껴놓고 있어도 좋다고 하네요. 꾸준히 오랫동안 해야지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한번만 하고 효과가 없다고 좌절하지 않아도 된다!
4. 겨드랑이 냄새 제거방법 네번째 사과식초를 뿌려주기!
자연적인 산 성분이 박테리아를 막아주는 효과가있다고 하네요. 때문에 세균 번식을 막아주고 우리의 목적을 달성할수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화장솜과 같은것으로 문질문질 해주거나 스프레이 용기통에 담아서 칙칙 뿌려줘도 좋다합니다!
5. 마지막 겨드랑이 냄새 제거방법 다섯번째 베이킹 소다!
천연 탈취제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샤워한다음에 완전히 몸을 건조시킨뒤 말리고 겨드랑이에 발라주면 좋다고 합니다. 혹은 레몬즙을 한스푼 섞어서 겨드랑이에 바르고 약 2분정도 후에 씻어내도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그냥 소량의 옥수수베이킹 소다를 건조한 피부에 바르면 냄새를 억제할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
이렇게 다섯개 겨드랑이 냄새 제거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무래도 노력으로 어느정도 억제할수있으니 진짜 노력해서 주변사람들에게 에티켓을 보여주어야한다. 사실 제일 심각한건 자신이 인지하지 못하는 상태인데, 주변에서도 용기를 내서, 그리고 상대를 위해서 알려주자! 아주 불편하지않고 조심스럽게 상대가 상처받지않게 이야기해주는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