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으로
하동 짚라인 장소 가격 예약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또 한주의 시작인월요일이네요. 이제는 날씨가 제법 쌀쌀해진것 같습니다. 이럴때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주의해야할것 같습니다. 작은 건강도 지키기 위해 노력해야되는것 같습니다. 또한 비가오고 태풍도 온다고하니 각별히 주의해야할것 같습니다.
오늘은 예전에 나혼자산다 짚라인 하동 장소 가격에대한 정보를 알려드려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방송을 통하여 배우 이시언과 개그우먼 박나래님이 같이 도전을 하는 장면이 있는데, 갑자기 생각나서 보게되는것 같아요. 하동보다는 짧은 코스의 짚라인을 해본적은 있지만, 이렇게 최장거리는 처음보는거 같아요. 예전에는 잠깐 겁이 없었던적이 있는데, 요즘에는 출렁다리 이런곳만 가도 너무 무서워요.
나혼자산다에서 방영된 짚라인 장소는 하동에 위치한 알프스레포츠입니다. 주소: 경남 하동군 금남면 경충로 493-7입니다. 예약을 통해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평일에는 당일 전화로도 예약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다만 금액적인 부분을 확인하기 위해서라도 미리 사전적으로 예약하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하동 짚라인 가격을 알아볼까요?
성인은 평일가격으로는 4만원의 금액이지만, 주말에는 45000원이네요.. 어린이나 청소년은 조금 더 저렴한거 같습니다, 하동군민이나 장애인, 유공자는 할인이 되는것 같습니다. 시설이용료 감면 대상도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하면 좋을것 같네요.
또한 단체 탑승객같은 경우에는 하동 짚라인 가격을 낮추어 탈수있다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어릴적부터 고소공포증이 많지만.. 개인적으로 이런 익사이팅 스포츠같은? 것을 겁없이 즐겨보고싶은 마음도 있습니다. 하지만 워낙에 겁이 많아서 잘 못타는데.. 그래도 한번은 도전해보고싶네요. 그리고 이런것들을 성취하고 나면 무언가 할수있다는 자신감도 생기고 뿌듯한 기분이 드는것 같아요.
나혼자산다 하동 짚라인을 보면서 박나래님을 보는데 저를 보는것 같은 기분이.. 정말 이해가 되더라구요. 예전에는 티비보면 에이.. 저게 뭐가무서워 했는데, 비슷하게 격어보니 공감이 되는데요. 방송을 보는데 이시언님과 박나래님이 서로 의지하고 또 용기를 주는데 뭔가 짠하면서도 한편으로는 힐링이 되기도 하더라구요.
하동 짚라인 방송을 보는데, 정말 제가 타는것처럼 손발이 뭔가 오그라들고 무서웠던거 같아요. 실제로 용기있게 타셨던 박나래님이 정말 멋있더라구요. 그리고 이시언님이 박나래님을 챙기는 모습이 뭔가 다정해보이고 좋아보였습니다. 이제는 출연하지 않지만 가끔 나혼자산다에서 보고싶긴 하네요.
3코스까지 이어지는 하동 짚라인은 정말 길구나..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가끔 방송에서 연예인들이 무서운 놀이기구나 혹은 하늘에서 뛰어내리는 스카이다이빙같은거를 하는걸 보면 이제는 경이롭다는생각이 드네요. 저는 정말 못하기때문에 방송을 통해서 약간의 감정이나 기분을 느끼곤 하는데 꼭 한번 해보고싶긴한데, 엄청난 용기가 필요할거 같아요. 언제가 될지는 모르지만 꼭 도전을 하고싶습니다. 처음에는 잘 못타던 박나래님이 나중에는 눈도 뜨고 사진 포즈도 취하는 모습을 보면서 뭔가 흐뭇하기도 했습니다. 나도 저렇게 되려나? 하는 생각도 해보고..!
뭔가 낯선곳을 가거나 극한의 공포를 같이 체험하게되면 급격히 친해지는 사이도 경험했던거 같은데, 둘은 원래 친해서그런지 사이가 더 돈독해진것 같아요. 이제 나이가 먹어가면서 만나는 친구들도 적어지고 여행을 가도 다같이가 아닌 둘..많아야 셋넷정도만 가는 나이가 된것같네요.